서치N클릭 / Search N Click

가장 최적화된 알고리즘과 마케팅 노하우로
차별화된 온라인 CPC 검색형 광고입니다.

서치N클릭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이용자가 주식회사 드림위즈인터넷(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제반 광고서비스(이하 "광고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기 위하여 "광고주"로 가입하고 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광고주"(본 약관에 동의한 서비스 이용자를 말합니다. 이하 "광고주"라 합니다)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약관에서 말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 ① "광고주"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에 동의 후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 ② "유료광고주"라 함은 "광고주"로 등록한 회원 중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광고비를 결제하는 광고주를 말합니다.
  • ③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광고 서비스로서 특정 콘텐츠 또는 키워드와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연계하여 광고매체의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웹사이트 등에 관한 정보를 노출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 ④ "광고매체"라 함은 "회사"에 의해 "서비스"가 게재 또는 실행되는 매체 네트워크로서 모든 형태의 인터넷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이나 웹, PC,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기기를 포함합니다.
  • ⑤ "광고단가"라 함은 "서비스"에 연계된 "광고주"의 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에 관한 정보가 클릭으로노출되거나 매칭오픈(이용자의 PC 등에 설치된 어플리케이션이나 웹을 통해 "광고주" 웹사이트가직접 호출, 노출되는 경우) 될 때 "회사"가 "서비스" 이용대가로서 "광고주" 계정에서 차감하는 기준금액을 말합니다.
  • ⑥ "광고진행비"는 "서비스"가 제공의 대가로 "광고주" 계정에서 소진되는 수수료로서 "광고주"가 "회사"에 지급한 재산적 가치가 있는 사이버머니(이하 "point" 또는 "P"라 함)를 말합니다.
  • ⑦ "게시물"이라 함은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⑧ "대행사"라 함은 "광고주"를 별도로 유치하여 "광고주"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대신수행하며 "회사"와 수익배분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말합니다.
  • ⑨ "권한설정"이라 함은 "광고주"가 지정한 "대행사"에게 해당 "광고주"의 계정에의 접근 및 관리 권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광고주"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칠(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광고주"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삼십(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광고주"가 가입 시 전자우편을 기재한 경우 해당 전자우편 주소로 개정약관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광고주"에게 통지하면서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칠(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광고주"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광고주" 가입 절차)

  • ① 서비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② "광고주" 가입은 서비스 이용자가 전과 같이 본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온라인 "광고주" 가입 신청서에 "광고주" ID를 포함한 필수사항을 입력하고, "등록하기" 내지 "확인"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광고주"에게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광고주" 등록의 성립과 유보 및 거절)

  • ① "광고주" 등록은 제4조에 정한 절차에 의한 서비스 이용자의 "광고주" 가입 신청과 "회사"의 "광고주" 등록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회사"는 "광고주" 가입 신청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가입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필요한 사항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을 하여야 합니다. 단, "광고주" 가입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자료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②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광고주" 등록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광고서비스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 2.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광고주" 가입신청을 하고 제4조제2항 단서에 의한 별도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 4.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③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광고주" 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1.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 2. "광고주"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별도로 규정하는 일정한 기간 이내에 제4조제2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 3.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 4. "회사"가 계약을 해지했던 "광고주"가 다시 신청을 하는 경우

제 6 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광고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광고주"가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단, 광고서비스의 이용 등과 관련하여 "광고주"에게 필요한 통보에 대해서는 "광고주"의 수신여부와는 관계없이 발송합니다
  • ③ "회사"는 광고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광고주"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 공개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광고주"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개인정보 관련법률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관리지침"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 ④ "회사"가 제3자와 계약 등을 체결하여 "광고주"에게 광고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광고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광고주"의 구체적인 "광고주" 정보를 명시하고 "광고주"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 내에서 해당 광고서비스의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광고주"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제공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수집, 보호 및 사용 등)

  • ① "회사"는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 회사"의 공식사이트 및 "서비스"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 등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광고주"의 의무)

  • ① "광고주"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 "광고주"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2. "회사"의 광고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광고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3. 다른 "광고주"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4.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등 타인의 허락 없이 타인의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5. 다른 "광고주"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6. 기타 현행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 ② "회사"는 "광고주"가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광고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③ "광고주"는 광고서비스를 받을 권리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광고주" ID 등의 관리책임)

  • ① "광고주"는 광고서비스 이용을 위한 "광고주" 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광고주"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이것이 "회사"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② "광고주"는 "광고주" ID, 비밀번호 및 추가정보 등을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즉시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제 10 조 ("광고주" 신고사항과 그 변경 등)

  • ① "광고주는 거래에 필요한 명칭, 상호, 대표자, 주소, 사업자등록증 제출 등을 사이트 상에 "회사"가 정한 양식에 정확히 기입하여야 합니다.
  • ② "광고주"는 "광고주" 가입 시 입력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광고주" 정보 관리페이지에서 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광고주"가 "광고주" 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1 조 (권한설정)

  • ① "광고주는 "권한설정"을 통해 "대행사"에게 자신의 계정에의 접근 및 관리 권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임할 수 있습니다. "권한설정"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 ② 권한을 위탁한 "광고주"의 "회원계정"에서의 권한을 위탁받은 "회원"의 행위는 모두 권한을 위탁한 "회원"의 행위로 인정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 ① "서비스"의 세부 유형은 아래와 같으며 "광고주"에게 통합적으로 제공됩니다.
  • 1. 검색형 검색광고방식: "광고매체 이용자"가 해당 매체에 검색한 질의어 또는 웹페이지에 대응하는 검색결과의 콘텐츠 및 키워드를 분석하여 주요키워드를 추출하고 분석된 주요키워드에 대하
  • 여 "광고주가 신청하고 "회사"가 승낙한 특정 웹사이트 관련 정보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매체"에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 2. 콘텐츠형 검색광고방식: 인터넷 이용자가 "회사"와 제휴된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광고가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특정 콘텐츠나 웹페이지를 접속할 때 웹페이지의 주요내용, 핵심콘
  • 텐츠, 키워드 등을 추출, 분석하여 "광고주가 신청하고 "회사"가 승낙한 특정 웹사이트 관련 정보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매체"에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 3. 히스토리, 쿠키 분석 방식: 인터넷 이용자의 웹서핑, 질의어, 클릭키워드 등의 쿠키나 해당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된 히스토리를 통해 이용자의 관심 항목을 확인하여 타게팅함으로써 맞춤화된
  • 광고를 다양한 형태로 게재하거나 노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의 신청 절차, "광고매체"의 범위, 광고방식, 기타 "서비스"의 노출순서, 노출영역, 노출영역의 추가 및 노출영역의 UI 등 세부적인 내용을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전에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위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 삼(3)일 전에 "회사"의 웹사이트(www.dreamad.co.kr) 공지사항 또는 초기화면에 이를 공지합니다. "광고주"는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자신의 "광고주" 계정에서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광고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광고주"의 광고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광고주"가 "회사 광고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 2. 광고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광고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 5. 기타 중대하거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광고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광고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광고주"에게 알려야 합니다.
  • ③ 제8조제2항의 규정에 의해 "회사"가 "광고주"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시키기로 결정한 경우 "회사"는 "광고주"의 탈퇴 처리 전에 이를 통지하고, "광고주"는 "회사"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삼십(30)일 이내에 이에 대한 항변의 기회를 가집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게재)

  • ① "서비스"의 광고방식 중 발생하는 모든 실적집계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www.dreamad.co.kr)에서 제공하는 실적(클릭, 오픈, 소진)을 기준으로 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향상 및 "광고주의 "서비스" 효과 증대 등을 위해 전체 트래픽 중 일부 트래픽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성능 테스트를 별도의 공지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가 "회사"에 법률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염려가 있는 경우, "회사" 및 "광고매체"의 명예, 평판, 신용,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염려가 있는 경우, 해당 "서비스"를 노출하지 않을 수 있고, 키워드 개수 및 등록 가능 광고수가 과다하여 "서비스" 효과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서비스 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한 경우 등에 구매 가능 키워드 개수 및 등록 가능 광고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노출제한과 구매가능 키워드 및 등록 가능 광고의 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 및 절차 등에 대해서는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 ④ "광고매체"의 운영주체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자신의 "광고매체"에서 특정 "서비스" 가 노출되지 않거나 노출영역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회사"는 드림애드 홈페이지에 공고한 후 해당 "서비스"를 노출하지 않거나 노출영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⑤ "서비스"는 광고개시일로부터 진행되며, "회사"에서 정한 방식을 통해 각 순위에 맞게 일괄 적용됩니다. 구체적인 기준 및 방법의 적용은 본 약관 제12조제2항에 따릅니다.
  • ⑥ "광고단가"는 "회사"에서 지정한 광고단가를 기준으로 하며, "회사"에서는 최소 7일 이전에 공지한 후 광고단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에게 불리하게 광고단가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광고주" 가입 시 기재한 "광고주"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광고주"는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자신의 "광고주“ 계정에서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광고진행비 충전 및 환불방법)

  • ① "광고진행비"는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신용카드와 현금(이하 "현금 등"이라 함)을 통해 충전이 가능하며, "서비스"에서는 이를 기초하여 산정, 충전되는 단위는 Point(이하"P"라 함) 로 정합니다.
  • ② "서비스" 이용계약 취소 또는 해지를 하고자 하는 경우 "광고주"는 "회사"의 "웹사이트" 등에 사전 공지된 절차에 따라 "회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별도의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휴일에 요청한 건은 휴일 이후 첫 영업일에 접수된 것으로 봅니다.
  • ③ "회사"는 "광고주"가 "서비스" 이용 중단, 이용계약의 취소 내지 해지 등을 이유로 "광고진행비"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광고주" 계정에 있는 "P"를 기초로 환불합니다. 환불이라 함은 "광고주"가 충전한 수단에 따라 카드결제 취소 또는 현금으로 위약금 등을 제외한 잔여 광고진행비를 반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 해당 카드 결제 후 기 사용한 광고진행비 전액을 추가로 결제한 후 해당 카드결제를 취소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다만, 해지접수일 기준으로 "광고진행비"가 최소 3,000(삼천)원 이상일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3,000원 이하일 경우 "광고진행비"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및 위약금으로 대체되어 환불하지 아니합니다.
  • ④ "회사"는 "P"로 전환할 수 있는 "쿠폰"을 "광고주"에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쿠폰"에 명시된 기간 및 조건에 따라서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미 사용 시 해당 "쿠폰"은 소멸됩니다. "쿠폰"을 통해 전환된 "P"는 환불하지 아니합니다.
  • ⑤ "환불금"은 "광고진행비" 충전 잔액에 대한 위약금 15%를 공제한 금액으로 산출합니다. 단,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충전일로부터 12개월이 경과한 경우 취소금액의
  • 10%를 추가 위약금으로 중복하여 부과합니다.
  • ⑥ "광고진행비"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해당 월을 기준으로 발행하되, "회사"는 익월 5일 이후 해당 월 광고비용에 대하여 발행하는 것으로 하며, 환불하는 일자는 요청일로부터 익익월 말일로 합니다.
  • ⑦ 개인의 경우 "서비스" 가입 개인정보를 통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 ⑧ "회사"는 "광고주"에게 지급 또는 "회사"에 결제된 내역을 볼 수 있도록 "회사"의 웹사이트에 별도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 ⑨ "광고주"가 통보한 잘못된 계좌정보 등으로 인하여 환불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광고주"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⑩ 현금결제의 경우 환불금은 "광고주가 등록한 "광고주" 가입정보 상의 통장으로 계좌 이체함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따른 송금수수료 등 환불에 필요한 모든 수수료 등 기타비용은 "광고주" 부담으로 합니다.
  • ⑪ 환불을 받은 "광고주"는 향후 "서비스" 이용 중 최대 90일간 우선순위의 노출에 있어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⑫ 환불은 "회사"의 웹사이트 내의 "광고주" 센터 페이지 또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⑬ "회사"는 "광고주"의 "대행사" 또는 "광고주"로부터 중개수수료를 추가로 징수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당해 "대행사" 또는 "광고주"와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거나, 본 약관 제3조제1항 내지 제2항에 준하여 약관의 변경을 공지 및 개별 통보합니다.
  • ⑭ "회사"는 다음의 경우 "광고주"의 환불신청을 보류, 또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 1. 제8조제4항을 위반한 경우
  • 2. "광고주"와 "광고주" 사이에 법적인 분쟁이 발생한 경우
  • ⑮ "광고주"가 마지막으로 광고진행비를 충전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다시 충전하거나 이용하지 않을 경우 잔여 광고진행비는 상법상의 소멸시효에 따라 소멸됩니다.

제 16 조 (로고표시)

"회사"는 "광고주"의 로고 또는 홈페이지 명을 이용하여 "광고주"와 "회사"와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광고주" 역시 "회사"의 로고 또는 사이트의 일부 이미지를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계약의 해지)

  • ① "광고주"가 본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광고주" 정보 관리페이지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광고주"의 ID를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 ② "광고주"가 본 계약을 해지하는 시점은 광고주탈퇴를 신청한 날짜로 합니다.
  • ③ "광고주"가 제8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 ④ "광고주"가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일(1)년 동안 광고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광고주"의 "광고주"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⑤ 개별 광고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는 각 개별 광고서비스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 ① "회사"는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에게 발생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내지 중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광고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광고주"는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회사"의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하여 제3자 등이 "회사"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는 경우 "광고주"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키며, 이로 인하여 "회사"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 조 (상계)

  • ① "광고주"가 "회사"에 대하여 채권을 가지고, "회사"도 "광고주"에 대하여 채권을 가진 경우 쌍방의 채권이 변제기에 도래한 이후 또는 적어도 "회사"가 "광고주"에 대하여 가지고 있는 채권의 변제기가 도래한 이후 "회사"는 전자우편 등에 의한 통지에 의하여 대등액의 범위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 ② 위 1항에 의한 상계를 하는 경우 이자 등과 지연배상금의 계산기간은 "회사"가 상계를 위한 계산을 하는 날까지로 합니다.

제 20 조 ("광고주"에 대한 통지)

  • ① "회사"는 "광고주"가 "광고주" 가입 시 기재한 최종주소(전자우편 또는 우편물 수취 가능주소)로 전자우편등의 방법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② 전자우편의 도착여부는 수취인이 항상 확인해야 하며, 발송인은 전자우편을 발송한 것으로 전자우편 발송에 관한 모든 사무는 종결됩니다.

제 21 조 (면책)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광고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광고주"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는 제외
  • 3. "광고주"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 ② "회사"는 광고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광고주"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③ "회사"는 "광고주"에게 일정 금액 이상의 광고 수익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광고주" 또는 방문자의 불법 행위, 부당한 행위 및 기타 행위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개별 광고서비스 약관과의 관계)

본 약관과 개별 광고서비스 약관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 개별 광고서비스 약관의 내용이 우선하며 개별 광고서비스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 약관에 의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23 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광고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광고주"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부칙 (2016.6.1.)

1. 본 약관은 2016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단, 본 약관의 공지 이후 시행일 이전에 가입한 신규 " 광고주"는 가입 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부칙 (2017.3.6.)

1. 본 약관은 2017년 3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단, 본 약관의 공지 이후 시행일 이전에 가입한 신규 " 광고주"는 가입 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